강남뷰티아카데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카니발 조회 2회 작성일 2022-05-14 13:09:25 댓글 0

본문

k-beauty school-강남뷰티아카데미반영구중입니다

k-beauty school:
http://kbeautyschool.net/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:
http://www.koreamikwang.com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...

#강남반영구화장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#반영구화장학원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#microblading​

안전하게 [미용학원 고르는법] 18년차 원장이 알려주는 꿀팁❤

미용학원 18년차 원장이 알려주는 *안전하게* 미용학원 고르는법 입니다!
미용학원에 대해 궁금한점!
미용대학 입시! 창업!
미용에 관련된 모든 질문 환영해요❤
.
.
이동혀기 : 원장님 제가 오늘 미용학원 상담을 다녀왔는데요 ..!! 그 학원에서는 자격증 따는거랑 또 커트랑 스타일링배우는게 따로 라고 하더라구요 ... 그냥 자격증만 따면 안되는건가요 ??
이상한 커트 교실_닥터성일 : 인천에 실제 고객을 상대로 단계별 실습장이 있는곳있어서 거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모두들 안전하게 배우시길 바라요!
안녕하세요 : 예비 고1입니다 미용학원을 다니려는데 몇 년 동안 배워야 좋은 실력을 가질 수 있을까요??몇 살 때부터 다니는 게 좋나요??
없음 광고 : 원장님 감사합니다~
김유리 : 미용학원 비용은 평균 얼마정도예요?

[Eng] EP.01 미용학원 첫 날에 뭐해? │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도전기│How to be come Makeup Artist

안녕하세요. 대니입니다.
오늘은 28년 동안의 염원을 푸는 버킷리스트 영상으로
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도전하는 첫 번째 챌린지 영상입니다.

저처럼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이나
메이크업 직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"미용학원에서는 뭘 배우지?"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을 텐데요!

앞으로 업로드될 저의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도전! 챌린지 영상을
보시면서 많은 도움과 궁금증 해결(?)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!

쭈~~욱 업로드될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챌린지 영상 많이 사랑해주세요♥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올댓뷰티아카데미_강남지점
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8 11층 12층 ☎️ 02-555-2040
URL: http://atb-school.com/web/renewal2016/index.asp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Instaram: https://www.instagram.com/d.hwan_92/
Mail: jung@thegroove.co.kr

#메이크업국가자격증 #미용학원 #올댓뷰티아카데미
Sofia Semushina : it doesn’t matter if you are older than everyonei feel you and this happened to me too
hjiyoung17 : ㅎㅎㅎㅎ그마음 이해가되네요
제가 9년전에 메컵학원다닐때랑은 너무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...국가자격증으로바뀌어서 직장다니면서 도전중인데..뭔가 ...다들 너무어리고 풋풋하고...ㅎㅎ근데 올댓뷰티에서 영상촬영 허락해주신거죠?? 일반학생은 동영상은못찍게하더라구요..ㅠ
정너콩 : 저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댓 댕김니다 전 인천지점 다니는데 내일이 첫개강날이에요 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 설렙니다 !!!!
임현성 : 저도 다른지점에 같은학원 다니고 있어요! 파이팅이에요!
wch pt : 진짜 너무 귀엽다 ≧∇≦

... 

#강남뷰티아카데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,097건 15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bkts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